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뭉친 피로를 싹 날려주는 콘래드호텔 후기
    흔한 일상 2017. 1. 31. 19:54

    다니에요~

    그동안 뭉친 피로와 스트레스를 

    연휴동안 싹 날릴고 올수 있었던 이유

    바로 

    "콘래드 호텔"후기 에요!

    콘레드 호텔이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는데

    정확한 명칭은 콘래드에요!

    콘래드호텔은 위치가 참좋은거 같아요

    바로 주변에 한강도 있고

    IFC몰도 있기떄문에

    피로도 풀수있구

    식사 영화 쇼핑모두

    아이에프씨 몰에서 해결할수 있다는점!

    ifc몰이 바로 코앞이더라구요 키키


    콘래드호텔은 객실 들어가기전 복도 부분도

    조명이나 세심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가자마자 마음에 쏙들었던 기본제공 되는

    초콜렛

    개인적으로 젤왼쪽 초콜릿이랑 

    젤오른쪽 초콜렛

    자꾸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키듀키듀


    콘레드호텔 조명이나 인테리어 부분도

    참 마음에 들었구요

    콘래드 호텔 침대옆 쇼파베드부분!!

    하루자고오는동안

    한번도 안앉은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놓는데 쓴거같아요

    콘레드호텔 침대위 액자 

    넘나 느낌있지 않나요??

    제방에 걸어놓고 싶었다는ㅎㅎㅎㅎ

    테이블부분!

    앞에 거대거울이 있는점이 우선

    맘에 들었어요!

    콘래드호텔 포토존에서 찰칵!

    진짜 방에 이런거울 하나 있으면

    정말 좋을거같은데..ㅠㅠㅠ

    방 한가운데 있는 어..이런곳을 뭐라부르죠?

    와인바..?아닌데 암튼 뭐라고 부르는 명칭이

    있었던거 같은데...

    손대면 체크아웃할때 엄청난 후회를 하게

    된다는 무서운곳..

    귀여운 미니양주들도 있네요ㅎㅎ

    화장실앞 복도에 있던 액자

    아 어떻게 이렇게 액자들도 하나하나

    멋스러울까요?

    다른방도 같은 액자일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

    콘래드호텔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곳을 고르자면?

    주저없이 욕실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

    여기서 잠도 잘수있어요 전

    고급스럽고 넓고 조명까지 완벽했던

    그대로 집으로 옮겨놓고 싶었어요ㅎㅎ

    이런 욕실이 집에있다면 한시간에 한번은 씻고싶을듯

    비치되어있는 물품들이구요

    사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모두

    냄새가 정말 별로였어요..ㅎㅎㅎ

    향긋한 냄새는 아닌

    뭔가 약냄새같기도하구..??

    저는 늦게 도착해서 아쉽게도 

    해피아워를 즐기진 못했어요ㅠㅠ

    대신 조식먹을때 들려본 라운지 앞 액자들이에요

    맘에들어서 한컷더 키키

    저두 나중에 나만의 보금자리가 생긴다면

    액자를 정말 많이 걸어놓고 싶어요

    방에서 바라본 야경

    앞에 고층건물이 없어서

    탁트인 전망하나는 끝내줘요

    한강두 가까운 리버뷰!

    암막커튼이없어서 아침햇살을 받으면서 

    기상할수있답니당:)

    저 멀리 리버뷰도 보이지만

    앞에 건물들이 공사중이라 미관상

    썩 좋진 않네요 헤헤

     

    콘래드하면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수영장이 유명하지만

    화장도 무조건 지우고 와야하고

    수모착용 필수에

    사실 귀차나서.....ㅎㅎㅎㅎ

    가보지는 않았어요

    다음에 혹시나 한번 더 오게될

    기회가 있다면 

    수영장도 꼭 들려보고 싶은마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한번 꾹 남겨 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너와 나의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