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샷 찍을수있는 스타일난다 플래그쉽 스토어 '핑크 호텔'
    흔한 일상 2017. 1. 12. 17:59

    다니에용ㅎㅎ

    스타일난다 인터넷 사이트는 자주 들어가구 스타일난다 파생브랜드인 쓰리컨셉아이즈는

    파우치나 화장품도 있으면서 막상 오프라인 스토어를 방문해 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명동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구 들어가봤는데

    여기 완전 너무 예뻐요ㅠㅠ

    인생샷 건지기 딱좋은 인테리어!!

    위치는 여기구용

    건물하나에 의류&화장품&카페가 합쳐져 있는 구조에요!

     

    다니두 그렇구 많은 분들이 핑크핑크한 분위기 너무 좋아하잖아요ㅜㅜㅜ

    혹시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보셨나요ㅎㅎ색감이 무지 예쁜 영화인데

    그 영화를 그대로 옮겨 논듯한 예쁜 색감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로

    보는내내 예쁘다...ㅜㅜㅜ예뻐...ㅜㅜㅜㅜ감탄만 나왔던ㅎㅎㅎ

     

    곳곳에 이렇게 화장품도 놓여있구 옷도 놓여있고 해요

    한층 한층 각각의 테마로 호텔 느낌나게 꾸며뒀는데 저는 2층이 제일 좋았어요ㅎㅎ

    이날 간단히 점심만 먹고 들어올 예정이었어서 머리두 대충묶고 패딩입고 나왔는데

    너무 후회됐어요ㅜㅜㅜ

    예쁘게 하고 인생샷이나 건지고 갈걸!!!

    막찍어도 얼마나 예쁘게 나오는지ㅠㅠ

    이층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ㅎㅎ

    저는 막 보면서 와 너무 예쁘다ㅜㅜㅜ이러고있는데

    남치니는 저거 몇키로 까지 버틸까

    이러고 있더라는 크크

    총 5층까지있구 그위에는 테라스처럼 카페에서 시킨 음료를 먹을수있게 해뒀어요 

    계단들도 빠뜨리지 않고 세심하게 꾸며뒀더라구요~

    꼭 5층까지 다보고 가겠다구 꾸역꾸역 우기는 다니때문에

    둘다 점심먹자마자 계단올라가면서 다소화 시켰어요ㅋㅋㅋㅋ

    이 사진 찍고나서 너무 맘에 들어서 바로 카톡배경화면으로 쓩~크크

    하나하나 너무 취향저격 아닌가요ㅠㅠㅠㅠ

    색감이 너무 예뻐요 다른세상에 온기분?

    약간 수영장온 기분나는ㅋㅋㅋ

    층 별로 테마를 다르게해서 욕실,세탁실 등등 인테리어를 개성있게 

    잘꾸며뒀더라구요ㅎㅎ

    여기가 마지막층인 5층 세탁실 테마였나? 그랬던거 같아요 ㅎㅎ

    한층더는 테라스처럼 돼어있는데 

    만만치 않게 예쁘나 저희는 넘 추워서 가보지는 않았어요

    명동이니 만큼 중국인 일본인 관광객들이 연신 카와이~~를 외치며

    구경하시더라는ㅎㅎㅎ

    좀 예쁘게 하고 와서 인생샷좀 찍어갈걸ㅜㅜㅜ하고 후회가 많이됐어요ㅎㅎ

    스타일난다 옷들이 제취향하고는 거리가 좀 멀어서 구매까지 하지는 않았지만

    보는내내 인테리어에 반하고 왔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공감한번 꾹 눌러주시면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너와 나의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