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같은팀으로도 상대팀으로도 만나기싫은 롤 딜서폿추천
    흔한 롤입문 2017. 2. 10. 02:47

    다니에요~'ㅁ'

    요즘 미포서폿을 시작으로

    딜러형서폿들이

    줄줄히 나오고 있는 추세인거 같아요!


    그래서 추천합니다

    초보들도 하기쉬운

    맞다이가능한 짱쎈 딜러형 챔프들!




    1.말자하

    떠오르는 별이었던

    서폿말자하....!

    무조건 랭크 필밴이었죠ㅋㅋㅋㅋ

    넘나 꿀이지만 필밴돼서 꿀을 빨지못하는 현실


    다니두 한동안 말자하 서폿으로 

    엄청 꿀빨았는데 

    너프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솔직히 너프될만 했어요...

    너무 사기챔이었음

    w공허충 너프로 말자하의 번식능력을 

    끊어버렸죠.......(힘..!)


    처음 할때는 말자하서폿 승률78퍼대를 웃돌았던 다니지만

    너프된이후로

    점점 땅으로 꺼지고있는중이랍니다...ㅎㅎㅎ

    그래도 아직 말자하 서폿으로 나오면

    상대하기 어려워 하고 겁날때가 많은데

    말자하 상대법으로는

    은근 소라카가 짱입니다....!

    제가 말자하를 해도 제일 짜증나는 카운터챔프가 소라카였구요...ㅠㅠ

    물론 궁으로 빨면 소리소문없이 사라지는 친구지만..^^

    워낙 포지션을 뒤로잡다보니 빨기가 쉽지않고 

    라인전 내내 we연계거리를 쉽게 주지 않아서

    걸러갔다가 뚜들겨맞고 돌아왔어요ㅜㅜ

    궁을 애써 박아도 소라카 침묵에 바로 풀리고

    그렇다고 소라카를 노리자니 

    거리를 쉽게 주지않구요!!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이고 의견이지만

    저는 말자하 상대뜨면 그냥 소라카 하는 편이에요!





    2.자이라


    이번 패치때 또한번 관짝으로 들어간

    자이라ㅜㅜ

    그럴만했어요 이것도!!!!

    만나면 넘 짜증났어요진짜ㅠㅠ

    장판도 넘사기구

    가끔 속박이랑 스킬연계

    기가막히게 하는분 만나면

    시작한지5분만에 즐겜모드 한적두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3.미스포츈

    제목이 말하는애=미포

    ㅋㅋㅋㅋㅋㅋㅋ

    같은팀으로 만나기 제일

    싫다고 하는 서폿중에 하나죠

    아무래도 아무것도 안하고 

    뒤에 숨어서 e만 날리거나

    원딜지키기도 힘들고 

    뚜벅이라서

    강력한딜만큼 단점도 많은 챔프인거같아요

    그래도 라인전내내 e에 천둥특성 두들겨맞으면

    허리 나가게 만드는 챔프죠..ㅎㅎ

    갠적으로 상대로 진짜 보기싫음ㅠㅠㅠ





    4.브랜드

    브랜드하면

    바론앞 5:1 궁으로 펜타먹은것 밖에 

    생각이 안나네요ㅋㅋㅋㅋ

    그만큼 폭딜에 궁이너무 사기인 챔프

    요즘 미드에는 거의 안보이는거같아요




    5.베이가

    이글 보고계시는 분들

    제 글은 성지가 될거에오 분명해오...

    왜냐면 말자하 서폿도 

    내가 옛날에 했다가 트롤소리듣고 

    시무룩해서 안했던거기 때문이에오...!

    베이가 서폿의 시대가 올거에오....!

    분명해....!




    그외에도 애니,럭스,소나,질리언,카르마 등등

    맞으면 꽤아픈 서폿들이 많지만

    얘네는 그래도 롤에서 만나면 익숙한 얼굴들이자냐요..헤헤

    암튼 결론은 말자하의 시대가 갔으니

    저는 베이가서폿을 한번....!키득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한번 꾹 남겨주시면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너와 나의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