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01.26 퍼자켓 코디
    흔한 데일리룩/데일리룩 2017. 1. 30. 12:39

    다니에용~

    매번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면서

    매번 귀찮아서 까먹는 데일리룩 희희:)


    퍼자켓을 입어봤어요~

    잘못입으면 되게 부해보이고 

    한마리의 짐승같아...ㅎㅎㅎ보이기때문에

    입기 망설여질때가 많은데

     간단한 티셔츠나 니트하나정도에

    입으면 그렇게 부해보이지 않고

    예쁘더라구요!


    퍼자켓은 활용도가 되게 높은거같아요

    퍼자켓코디도 다양하구요

    원피스랑 같이 입으면 고급지구

    스키니랑 입으면 

    퍼자켓 하나만 걸쳐도 

    되게 스타일리시 해보이구

    (저만의 착각인가요..ㅜㅜㅜㅋㅋㅋㅋㅋㅋ)


    생각한것보다 보온성도 좋아서

    저렇게 입은날 다리만 덜덜 떨렸지

    상체는 뜨끈뜨끈 했답니당 키키



    반응형

    댓글

너와 나의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