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오바오 무지무지 쉬운 결제방법'ㅁ'
    흔한 직구/타오바오 2016. 12. 8. 16:09

    다니에요~~!ㅎ.ㅎ

    저번 포스팅에서는 타오바오 가입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타오바오 결제법을 알려드릴게요ㅎㅎ 사실 알고보면 무지무지하게 쉬운 방법이지만,

    중국어의 압박에 시작도 전에 무서워서 도망치는 분들이 많죠ㅠㅠ

    크롬의 번역기 기능을 사용하면 더 편리하시지만 나는 크롬사용조차 귀찮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당ㅎㅎ

    그대로 보고 따라오시면 어느새 직구 성공~!

    타오바오는 코트나 니트 가방류가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한번 배워놓으면 만족도가 매우 큰 쇼핑몰이에요ㅎㅎ




    먼저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해주세요!

    다음시간 배대지 사용법 그리고 추천법 다음에는 쉽게 예쁜상품을 찾으실수 있도록 추천하는 판매자 그리고 검색어들을 알려 드릴게용ㅎㅎ



    제품을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사이즈와 색상 그리고 수량을 선택해주시고 바로구매 혹은 장바구니추가를 해주시면 돼요ㅎㅎ




    구매를 누르셨을경우 이 화면이 나올수도 있고 안나올수도 있는데 안나오셔도 잘못되신게 아니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ㅎㅎ



    드래그 하고 나시면 초록바탕에 쓰여진 글자 중 혼잣 색이 다른 글자를 밑에 그림에서 찾아서 클릭하시면 돼요ㅎㅎ



    결제하기에 앞서 주소 입력하는 창이 나오실텐데요~중국내 거주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배대지를 이용하시는 편이 편리하실거에요!

    각 배대지의 주소입력법은 다음편에 작성해드릴게용ㅎㅎㅎ



    자 이제 정말 거의 다 왔습니당!!!



    알리페이 비밀번호 설정화면이 나옵니당

    6자리 입력해주시구 제출~~!!>ㅁ<


    비자,마스터,JCB 마크가 있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의 카드번호를 입력해주세용!

    (-)없이 숫자만 16자리 입력입니당~



    이제 드디어 타오바오결제 마지막단계에요!

    천천히 입력하고 결제 버튼을 누르면

    문자메시지와 함께 타오바오결제가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떠요ㅎㅎㅎ


    복잡하지만 이렇게 한번 입력해두면 다음번 결제는 1분만에 휘리릭~~

    그러면 여러분도 타오바오 개미지옥에 빠지게 되는거랍니당ㅎㅎㅎㅎ

    다음시간에는 추천하는 배대지와 배대지 이용법을 알려드릴게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공감한번 꾹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당ㅎㅎ

    반응형

    댓글

너와 나의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