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스타벅스 다이어리 내부를 파헤치다!
    흔한 일상 2016. 12. 5. 14:24

    다니에요~~!!'ㅁ'

    요즘 주변에서 스타벅스커피 쿠폰 모으시는 분들이 되게 많이보이는데요 헤헤 왜들 그렇게 모으시나 했더니

    바로 요고요고 '스타벅스 다이어리' 때문이더라구요ㅎㅎ

    다니는 아직 커피맛을 잘몰라서 그냥 그렇구나 하고 있었는데

    센스쟁이 남치니의 선물으로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아볼수있었어요>ㅁ<

    이제 연말이고 2017년도 다가오고 하니 지인들에게 혹은 남친,여친 사랑하는 연인에게 

    연말선물로 준비해주시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특히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매년 품절사태를 불러오는 희소성 가득한 다이어리니까욤ㅎㅎ

    받자마자 무한감동이 쥬륵ㅜ0ㅜ



    이번 2017년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볼게요~!


    핑크,민트,레드,블랙 이렇게 4종류가 있는데요~

    무작정 쿠폰을 모으시기 힘들다!하시는 분들은 레드와 블랙제품은 커피를 안드셔도 구매 가능 하세요!ㅎㅎ

    가격은 32,500원으로 조금 비싸다싶은 느낌이 들지만 예쁘자냐요ㅠㅠ용서되자냐요ㅠㅠ


    만약 핑크나 민트제품을 갖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총17장의 음료스티커를 모아서 다이어리로 교환받으셔야해요ㅎㅎ

    그중 필수적으로 3장은 크리스마스 음료를 포함해야한다는점!

    (토피 넛 크런치 라떼,토피 넛 크런치 프라푸치노,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산타 햇 다크 모카,산타 햇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 등)

    2017.01.07까지 교환되지 못한 스티커는 소멸된다고 하니 주의해주세욤 헤헤



                            

    이번 스타벅스다이어리는 쇼핑백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넘예쁜거 같아요'ㅁ' 

    오픈해보면 이런 영롱한 자태가...@0@ 

    저 펜색깔을 바꿀수 있는줄 알았더니 다이어리마다 정해진 색이 있더라구욤(아쉽아쉽ㅜ.ㅜ)


                      펜은 다이어리사면 끼워오는 상품인 만큼 품질이 와...!할만큼 좋진 않지만 모양두 귀엽고 뒤에 고정시키는 부분이 있어서 

    들고다니기도 편할거 같아요ㅎㅎ 하지만 나는 다른펜을 쓸것이지롱>3<


    2017년2018년 달력이 쭉있어서 일정을 미리 잡아보고 관리하는데 되게 편리할거 같아요 헤헤


                              


    다이어리 기본적인 내부 구성은 먼쓸리페이지 한장 있구 주마다 계획을 세울수있는 위클리 페이지가 있어요!

    공간도 큼지막한 편이고 저는 다이어리에 아기자기한 그림이나 꾸며진것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깔끔한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볼수록 맘에들어요ㅎㅎ온전히 내가 채워나갈수 있는 다이어리라는점이 장점인거같아요

                              

    위클리 먼쓸리 페이지가 지나고 나면 자유롭게 메모할수있는 부분이 나와요

    무엇보다 저는 모눈종이 모양 너무 좋다는ㅜㅜㅜ규칙적이게 딱딱 있는 모양이 간단한 낙서만 해도 막 멋있을거같은 괜한 느낌이..ㅎㅎㅎㅎ

                              

    과연 이걸 사용할 날이 올까 의문이지만 보기엔 예쁜부분이에요ㅋㅋㅋㅋ

    뜯어서 사용할수 있는 부분인데 일러스트들이 수채화느낌이나서 예뻐요

                              

    뒷면 스타벅스 각인부분도 좋구 외부 색깔이나 재질도 정말 좋아요

    내부는 딱 있어야할것들만 있는 깔끔한 구성이구 표지디자인은 말할 필요없이 너무 예뿐데

    역시 가격에는 거품거품거품...ㅠ0ㅠ

    조금만 더 저렴하게 나왔어도 좋을거 같은데 말이쥬ㅠㅠ

    그리고,

    아마 잉크펜같은 경우에는 바로 뒷장에 다비칠것같은 얇은 종이가 좀 아쉬웠어요ㅜㅜ

    다이어리 자주 쓰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잉크펜사용했을때 뒷장에 다 비치면 너무 슬프자나요ㅠㅠ

    아무래두 잉크펜사용은 힘들거같아요'ㅠ'




    다니는 2017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로 하루하루 알차게 채워가볼 생각이에요!

    들고다니기도 간편한 사이즈니까 이번 년에는 꼭 꼬박꼬박 채워가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한번 꾹 눌러주시면 큰 힘이됩니당ㅎㅎ


    반응형

    댓글

너와 나의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