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레오오즈 마시멜로의 달콤한 유혹속으로♥
    흔한 일상 2016. 12. 1. 12:53

    다니에용@.@

    다니가 최근 직구에 빠져있다구 했었잖아욤~~

    몇일전에는 배송대행 업체를 이용해서 마시멜로를 배송받았는데욤 이게 평범한 마시멜로가 아니랍니당~!!!

    몇년전쯤이었나 판매중지되었다가 한달전쯤 부터 다시 재판매를 시작한 동서식품의 "오레오 오즈"

    요즘 진짜 핫하죠ㅠㅠㅠ시리얼계의 허니버터칩 이라고 할만큼 마트에서 찾아보기가 힘들더라구용ㅎㅎ

    미국에는 없는 진짜 미국의 고향의 맛이라고 해서 외국인들도 정말 좋아하는 오레오오즈!

    그중에서도 사실 제가 오레오오즈를 사랑하는 이유는



    요기 요 까만 튜브같은 아이들 옆에 눈같이 새하얀 자태를 뽐내는 아가들이 보이시나요ㅜㅜㅜ저 아가들이 바로 마시멜로들이에요 

    넘나 달콤하구 넘나 조그만해서 먹어두 먹어두 자꾸 먹고싶은맛!

    오레오 오즈를 사면 저는 마시멜로부터 쏙 골라먹고 나머지 까망이들은 우유에 타서 꾸역꾸역 먹는답니당@.@헤헤

    그치만 오레오오즈 속에 들어있는 마시멜로들 만으로는 너무 아쉽구 입맛만 다시게 되더라구요

    시중에 파는 마시멜로들은 저렇게 바삭한 느낌이 아닌 몰캉거리는 느낌이라서 제가 찾는 마시멜로가 아니더라구요

    그떄부터 끝없이 찾아 헤매던 마시멜로를 향한 몸부림ㅠ0ㅠ쥬륵

    생각보다 저같은 분들이 많다는것을 알게되어서 팁하나 드릴게용ㅎㅎㅎ

    초록색검색창 혹은 아마존에 Cereal Marshmallows 라고 검색하시면 신세계가 펼쳐진답니닿ㅎㅎㅎㅎ


    쨔쟈쟌~!저정도 사이즈 하나 사두면 몇년은 두고 먹지 않을까용ㅎㅎㅎ

    마시멜로우 덕후 다니두 몇일만에 해치우겠어!하구 샀는데

    양껏 먹어두 아직 가득 차있다는ㅎㅎㅎㅎ

    판매하는 양이나 색깔들이 거의 비슷하긴 하지만, 

    다니가 무게랑 가격 배송비 등등을 고려해서 나름 합리적인 쇼핑을 한거같아요>____<뿌듯

    혹시 다니가 구매한곳이 궁금하시다면 댓남겨주세용>ㅁ<

    다들 마쉬멜로와 함께 달콤한 겨울 보내시길 바랄게요'ㅁ'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댓글과 공감 꾹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당~~

    반응형

    댓글

너와 나의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