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서면 분위기 좋은 술집 펑키힐즈(Funky Hills) 추천
    흔한 여행/흔한 부산 2017. 2. 12. 22:09

    다니에욤~'ㅁ'

    이번엔 부산 첫글이네요!!

    첫글이지만 역대급 분위기 좋은 칵테일 펍

    소개해드릴게용ㅎㅎ

    서면 'Funky Hills'

    펑키힐즈!!

    펑키힐즈 위치는 서면역에서 가까워요ㅎㅎ


    우연히 친구소개로 방문하게 된 곳이지만

    진짜 역대급 마음에 쏙든 술집이에요ㅜㅜ

    이런게 서울에 있었으면

    벌써 인스타에 난리났다ㅜ

    완죠니 인스타감성 펍이에요ㅎㅎ

    그만큼 예쁜,분위기좋은 술집이라는!

    제 글들 대충봐오신 분들은 

    알겠지만

    이렇게 무작정 찬양하는 술집 잘없거든요ㅜㅜㅜ

    진짜 노래선곡 부터 분위기 인테리어 

    화장실 하나하나가 완벽하고 

    실망스러운 구석이 하나도 없는 펍이어서 

    서면 펑키힐즈 찬양해요ㅜㅜㅜ

    분위기 보이시죠ㅜㅜ

    막찍어도 인생샷이 이런걸까요ㅋㅋㅋㅋ

    그냥 찍으면 인스타감성이 흐르는 

    서면 FUNKY HILLS

    항상 음식점가면 실망스러운 부분이 하나정도는 

    있기마련인데

    여기는 정말 단언컨데 하나도 없었어요

    서면 펑키힐즈 메뉴판은 종이로돼어 있었는데

    가게 분위기랑 잘어울리게

    가죽이나 뭔가 탄탄한 소재로 해도 괜찮았을거 같은 느낌!

    펑키힐즈 가격이에요!

    아 굳이 단점을 하나 꼽는다면 세륜가격..!

    근데 이정도 인테리어에 맛이면 

    솔직히 더싸게 해달라고 말도 못하겠어요ㅜㅜ

    넘나 감동스러운것

    그냥 너무 만족스러워서 그런지

    가격에 대한 불만도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ㅋㅋㅋ

    이런곳에서 홀짝홀짝 마시다보면

    취하는 느낌도 없이 

    기분좋게 마시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나중에 빌즈보면 가격폭탄...!ㅜㅜ

    서면 펑키힐즈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찾아오는 단점아닌 단점일까요?

    술이 너무 잘들어간다는 헤헤

    총시킨 칵테일 떼샷..!!!

    마티니는 일단 정말로 제스타일이 아니었고요....^^

    술같은술이면 칵테일 왜마셔오....!!!

    저는 달콤한게 좋아요!!!

    하는 저같은 분들은 마티니는 시키시면 안돼요...ㅎㅎ


    그리고 제일앞에 보이는 과일담긴 잔 보이세요..?

    펑키힐즈 주인분이 추천해주시는거 안듣고

    난 도전하겠어!하고 시킨

    '뱅쇼'에요ㅎㅎ

    왜때문에 끓어서 나와요...?뱅쇼....?

    한마디로 정의하면 끓인 한약맛!

    한약에 과일담근맛....!

    호불호 정말 많이 갈릴거에요 뱅쇼는ㅋㅋㅋㅋ

    아아 이거는 모히또였던거 같은데

    완죠니 드디어 제취향!

    새콤달콤하고 음료수같은 칵테일이에요ㅎㅎ

    그렇다고 도수는 음료수같진 않지만요!

    데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ㅜㅜ

    대리석 테이블도 너무감동

    서면 펑키힐즈에서 

    제일 잘나가는 칵테일

    '사랑'이에요ㅎㅎ

    이름 만큼 달콤하고 매력있는 칵테일!

    왜 뭐시킬지 모르겠을때는 

    제일 잘나가는거 시키면 된다는지 깨달았아요...ㅎ

    뱅쇼는 한입밖에 못먹었다는ㅜㅜ

    이벤트도 하고있길래

    인증하고 펑키힐즈비어 받았는데...ㅎ

    굳이 추천하진 않아용

    아무도 안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앞에 달달한 칵테일이 있는데 

    맥주가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용

    서비스로 받은 펑키힐즈비어!

    원래 다니는 맥주를 즐기지 않아서 

    맛있는 맥주인지 어떤지는 잘모르겠어요ㅜㅜ

    다니는 KGB말고는 다 별루라ㅜㅜ

    취한와중에도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사투한 흔적ㅋㅋㅋㅋㅋㅋ

    다흔들리구ㅜㅜㅜㅋㅋㅋㅋ

    벽지 테이블 소품하나하나가

    되게 신경쓰고 꾸민티가 많이나서 좋았어요!

    누가 서울에 체인점 차려주시면 안되나요ㅜ

    맨날 갈게요ㅜㅜㅜ

    분명히 취한와중에 수평에 맞춰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블로그에 올리려고 확인해보니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여기서 사진도 찍어보려구요

    인생샷 느낌이 피어오르지 않나용ㅎㅎㅎ


    오랜만에 진짜 맘에드는 술집찾아서 

    너무 행복해요ㅜㅜㅜ

    펑키힐즈는 노래선곡도 좋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게 된다는!

    주로 틀어주는 분위기 노래는 이래요!


    그리고 또하나 맘에 드는 이유는

    아직까지 입소문이 나지않았기 때문에

    사람이 정말 없어서

    (주인분께는 죄송하지만...ㅎㅎ)

    조욯하고 가게 전세낸거 같은 기분!!!

    헤헤

    부산올일 있으면 무조건 들릴거같은

    분위기좋은 펍 펑키힐즈 추천합니당!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한번 꾹 남겨주시면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너와 나의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