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에요~~!!

타오바오 예쁜 악세사리 판매자추천글에 

이어서 2탄격인 타오바오 예쁜 옷 판매자 추천이에용ㅎ.ㅎ

저번편에 댓글들을 많이

달아주셔서 

빨리 찾아오려구 노력했답니당

아무래도 양이 좀 많아서 

두편에 나눠서 올리게 될거같아욤






1.타오바오 싸고 예쁜 옷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mengluriji.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7385981.1997989141.1.ITDDdt&shop_id=102856969

여기는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분들도

많을거같은데

한국쇼핑몰에 있는옷들을 싸게 가져다가

파는게 많아서 

예쁜옷 많은 타오바오 판매자에요!





2.타오바오 여성스러운 옷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ilovetracy.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7385989.1997989141.d4915209.TxuKHq&shop_id=70956538

옷들이 페미닌하고 예뻐서

좋아하는 타오바오 판매자 추천 이에요!

가격은 조금 비싼편(타오바오에 비해서!!!!)

옷질도 나쁘지 않았어요ㅎㅎ






3.타오바오 기본템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trend520.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312a.7700825.1997196601.196.HFYYzC&user_number_id=2201639945

타오바오 무난한 기본템 파는

판매자에요

저렴하게 기본템 딱 맞출수있어서 추천해용!ㅎㅎ







4.타오바오 옷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qimi.world.tmall.com/shop/view_shop.htm?spm=a1z0k.1000777.1997989141.1.LzSgsz&shop_id=105779984

요기는 딱히 제취향은 잘없지만

가끔가다가

한두개씩 건질수있는 그런곳이에요ㅋㅋㅋㅋ







5.타오바오 우리나라 쇼핑몰같은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missla.world.taobao.com/?spm=a312a.7700824.0.0.uGOgWm

요기는 정말

우리나라 쇼핑몰같아서 좋아하는 상점이에요!

이런스타일 요즘 유행하자나용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는데

긴 꽃무늬 원피스 같은것들!!






6.타오바오 예쁜 옷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misslucy.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1000777.1997989141.1.LzSgsz&shop_id=62028840

우리나라 쇼핑몰과 중국느낌의 그어디 중간쯤

존재하는 듯한 타오바오 판매자 상점이에요ㅋㅋㅋㅋㅋ

요기도 유명한곳이라 자주보신분들

많으실텐데

업뎃도 자주되는 편이구 예쁜편이에요 추천!







7.타오바오 특이한 옷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shop34047405.world.taobao.com/?spm=a312a.7728556.2015080705.4.dfIc6D

들어가보면 좀 난해하다....싶은 옷들이 많은 판매자에요ㅋㅋㅋㅋ

그런데 가끔 아주 가끔가다

니트류 괜찮은게 있긴...해요...진짜에요..ㅜ

아주 가끔인게 문제이지만...





8.타오바오 귀여운 옷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dressba.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1000777.1997989141.1.LzSgsz&shop_id=34426002

옷들이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것 같아요

아직 구매해보지는 않았지만

깔끔하고 귀여워서 눈여겨 보고있는

타오바오 판매자 상점 입니당!







9.타오바오 예쁜 옷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greenann.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7385989.1997989141.d4915209.TxuKHq&shop_id=60978074

여기옷들 소녀스럽고 되게 이쁜거같아요!!

중간에

멀티 드라이버 세트

라는 문구는 왜때문에 넣은건지는 

모르겠지만...ㅎㅎ;








10.타오바오 페미닌한 옷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qiujia.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7630242.1997989141.d4915209.rq6C2a&shop_id=36305161

여기 치마류 예쁘고 

좋은데

배송이 좀 느려요ㅠㅠㅠ

치마 한번 시켰다가 엄청 기다렸다는..ㅠㅠ








다음번에 나머지 타오바오 예쁜 옷 판매자 상점 들로

데리고 올게용ㅎㅎㅎ

그다음번엔 남자옷상점들도 올려드릴게용

남치니 선물로 짱!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한번 꾹 남겨주시면 큰힘이 됩니다


Posted by 다니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