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의도 데이트코스 추천 IFC몰&와세다야
    흔한 여행/흔한 Sㅓ울 2017. 2. 6. 19:12

    다니에욤~'ㅁ'

    여의도쪽은 갈일이 별로 없어서

    자주 오진 않지만

    올때마다 쾌적한 환경이 마음에 드는

    여의도 ifc몰에 다녀왔어요~ㅎㅎ

    가운데가 뚫린 디자인인데 

    인테리어가 디게 맘에 들었다는 헤헤

    여의도 ifc몰에는

    cgv영화관 카카오프렌즈샵 등

    여러가지 쇼핑할곳이 많더라구요ㅎㅎ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짱!

    음식점거리도 좌라락 있어서

    하루종일 여기서 뽕뽑고 놀다갈수있을듯!!크크

    멕시칸음식집이랑 고민하다가

    결정한 와세다야에요!

    이사진 왜이렇게 삐뚤게 찍은걸까요?ㅋㅋㅋㅋ

    암튼 여의도 와세다야는 화로구이집이에요

    ifc몰 내부에 있음!

    지점이 세개정도 있는거 같네요ㅎㅎ

    뭐 장인이 직접 관리한다고 하는데

    알수없으니까 패스ㅎㅎㅎ

    와세다야 가격표에요

    여기서 해산물 야끼우동 먹었는데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여태먹었던 

    야끼우동중엔 당연 최고였습니당....!!!!!

    다니는 아직 애기입맛이라 그런지

    고기맛을 잘몰라서 양념된 갈비를 먹었어요헤헤

    소금구이로 유명한 집이니 참고해주세요~!

    신기하게 고기집인데도 고기굽는냄새가

    하나도 안나는이유!!

    요고요고 냄새흡수 진짜 기가막히더라구용!!

    집에하나 두고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

    옷에 냄새 밸까봐 되게 걱정했는데

    하나도 안났어요 

    전국 고기집에 배포가 시급합니당!!! 

    사실 고기맛엔 그렇게 크게 감흥이 없었어요

    저는 양념 찐~~하게 되어있는

    갈비를 좋아해서 그런지

    건강식을 추구하는 와세다야

    고기는 좀 밍밍했어요

    사실 말은 이렇게 해놓고 

    익은 고기 찍어둔 사진이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느라 바빠서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넘나 찬양했던

    해물야끼우동!!!!

    좀 비싸다 싶은 가격이었지만

    시키고보니 전혀 후회하지 않았던!!!




    여의도 한강들렸다가 딱히 갈곳없을때

    여의도ifc몰 오시면 데이트코스로 좋을거에요ㅎㅎ

    친구들과 놀기도 짱!!!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한번 꾹 남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너와 나의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