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취향저격 영화 추천 어플 '왓챠'
    흔한 리뷰/영화 2017. 1. 13. 15:48

    다니에요~~!!

    영화를 평소에 정말 좋아하고 자주 보는 다니라서

    웬만한 영화들은 거의 다봤다고 자부할 수 있는데

    이렇게 될수있기까지 큰 공헌을 한 영화 어플하나 추천해 드릴게용ㅋㅋㅋ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바로바로

    "왓챠"

    아이폰에도 있구 안드로이드에도 있는

    유용한 영화 어플중 하나인데요~

    사실 이글을 쓰게 된계기는 제가 드디어 마의 1000시간을 넘겼답니다ㅠㅠㅠㅠㅠ

    혼자 경축하고 신나고 막 뿌듯해서 크크

    평생 사는동안 42일동안은 영화만 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2000시간을 향해 달려갈거에요!

    왓챠는 이렇게 영화에 평점을 주고 별점을 매겨서 

    그걸 바탕으로 취향영화를 추천해주고 예상별점을 알려주는 유용한 영화 어플이에요ㅎㅎ

    폰사자마자 깔고 안지운 어플들중 하나에 속한답니당ㅎㅎ

    이렇게 선호하는 유형

    여태봐왔던 영화

    그 영화들에 매겼던 평점을 바탕으로

    새로운 영화를 추천해주는거에요!

    영화를 어느정도 보고나면

    이제 볼영화가 없어지는 순간이 딱 오거든요

    그럴때 진짜 유용한게 왓챠였어요ㅋㅋ


    영화추천 받고싶을때 왓챠가 추천해주는 영화는

    무조건 인생영화 등극이었습니당ㅋㅋ

    유난히 맘에들었던 영화들이 있으면 

    비슷한 영화들로 찾아서 볼수있어요~!

    예를 들면 하이틴영화에 꽂히면 그런종류로 싹 몰아보잖아요ㅋㅋㅋㅋ

    비슷한 장르로 추천해주니까 되게 편했어요

    왓챠가 진짜 유용한 이유!

    영화관에서 영화보러갔는데 기대한거랑 달리 노잼이면 진짜

    돈아깝고 실망 스럽잖아요..ㅠㅠ

    우리는 이제 왓챠만 켜서 박스오피스랭킹을 들어가보면 됩니다!!!

    그럼 밑에 예상별점이 나오면서 아..이건 나한테진짜 존잼이겠다 노잼이겠다

    딱나와용ㅋㅋㅋ

    무조건적으로 맞는건 아니지만 대부분 맞췄다는ㅎ.ㅎ

    이렇게 영화를 눌러보면 다른사람들이 평점을 얼마나 줬는지가 나와서

    전체적인 영화 퀄리티도 판단이 되구용ㅎㅎ

    트레일러 영상들도 있어서 대충 무슨내용인지 알고 가기도 좋아요

    그 영화에 대한 여러 사람들의 평가인데요~

    가끔가다 말정말 재밌게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ㅋㅋㅋㅋ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에 달린 코멘트중 하나가

    "당신이 거기있든지 말든지 진짜 노잼이다."

    이거보고 영화비  아꼈어요ㅋㅋㅋㅋ

    왓챠가 재밌는 이유중 하나가 어느정도

    영화 평가를 끝내고 나면 이렇게 취향분석을 해줘요ㅎㅎ

    저는 총524개의 영화를 평가했네요~

    선호 키워드도 보면 스릴러,판타지,액션 모두 제가 무지 좋아하는 장르들이더라구용ㅎㅎ

    주로 평점을 높게줬던 영화제작 국가도 보여주구~

    역시나 액션ㅋㅋㅋㅋ

    자고로 영화는 빵빵 터지고 때리고 시끄러운게 제맛이죵

    선호 배우,선호 감독 들도 나오네요ㅎㅎ

    윌스미스 성룡을 선호하진 않았는데,,영화를 많이 봤나봐요ㅋㅋㅋ

    그리고 갓놀란..!크리스토퍼 놀란 영화는 믿고 보죵 

    제가 이거 처음에

    "인심이 후한 이모 스타일"이라고 나와서 분노해서 

    평점 수정을 하니까 저렇게 인심파라고 고쳐줬어요,,,ㅠㅠㅠㅠㅠㅠ

    쒸익,,이모라뇨,,,ㅠㅠㅠㅋㅋㅋㅋㅋㅋ

    드라마도 추천 가능하지만 

    전 드라마는 별로 즐기지 않아서 이용하진 않았어요ㅎㅎ

    나름 영화 많이 봤다 했는데 2등급이라니ㅠㅠㅠㅠㅠㅠ

    더 분발할거에요...!!!1등급을 향해서!!!

    티켓값으로 400을 쓴만큼 더 좋은 영화가 많이 나왔으면...ㅎㅎㅎㅎ



    취향저격 영화 추천 받고 싶을때는 왓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한번 꾹 남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너와 나의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