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감]2017년 1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10장)
    흔한 초대장 2017. 1. 12. 18:38


    안녕하세요~

    다니에요ㅎㅎ

    블로그를 개설한지도 어느새 한달이라는 시간이 흘러갔는데

    0장이던 초대장 갯수가 오늘 확인해보니 10장이 됐더라구요~ㅎㅎㅎ

    너무 신이나구 뿌듯해서 

    초대장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당~!!


    아직 초보 블로거인만큼 교류하고 함께하는 

    블로거님들이 계셨으면 참 좋겠다 하는 생각이 많이들어서

    이왕 배포하는거

    함께 꾸준히 교류하고 소통할분들을 드려야겠다 하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아래양식 대로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당~!


    1.메일주소

    2.블로그 개설목적


    초대장을 받으시고 2일 이내로 개설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다른분들을 위해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당ㅜㅜ


    그리고 블로그 개설하시면 꼭 다니 친구추가 해주시고 같이 소통하고 교류해요~!

    열심히 활동 하실분들이 꼭 댓남겨주셨으면 합니당ㅎㅎ

    반응형

    '흔한 초대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감]2017년 2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7장)  (21) 2017.02.01

    댓글

너와 나의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