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일상2017.02.14 19:00

다니에요~!!

원래 사실 다니는 

빼빼로데이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 등

 여타 다른 데이들을 다 상술이라고 생각하며

살던 사람이었는데

살다보니 제가 이렇게 만들고 있네요 케케


생각보다 만드는 과정이 간단한 편이구

만든 결과물이 좋아서 

발렌타인데이 뿐만 아니라 100일 300일 등

여러 기념일 선물로도 유용할것 같아요!


수제초콜릿을 만들어 줄까 하다가

사정이 좀안돼서 고민고민 하다 생각난게

롤니쉘이었어요!헤헤

롤 덕후 남친을 위한 특별한 선물!







준비물:양면테이프

(내사랑..♥양면테이프 누가 생각한건지 몰라도 삶의 질을 배로 올려준 고마운 제품)

미니쉘 35팩 (1팩 4개 기준)

4절 하드보드지 검정

가위 

라벨지(있으면 짱편리 없어도 상관없음)




사실 4절하드보드지 하나면 

준비과정이 반으로 줄어들지만

다니처럼 준비를 못하신 분들을 위해 팁을 드릴게용ㅎㅎ

택배상자를 4절지 사이즈인 40*55 크기로 잘라줍니당

저는 두개를 잘라서 그냥 가운데를 붙여줬어요!

옆에 모서리 부분들이 지저분 하기 때문에 

전체 면에 검정색지를 붙이기 전에

깔끔하게 마감해 줍니당!

요렇게 붙여주면 깔끔해졌죠?

이렇게 마감을 해주셔야

나중에 전체면에 색지를 붙였을때

깔끔해 보여요!

이렇게 네면을 다 감싸준 모습

어짜피 가려질 부분이기 때문에

대충짤라서 붙이셔도 무관해요!

이제 면에 색지를 붙여줍니당~~

사랑의 양면테이프 희희

양면테이프만 있다면 무엇이든지

할수이찌요

이렇게 앞뒷면 다 붙여준 모습!

깔끔하죠?

중간에 양면테이프가 다 떨어져 버려서

풀을 썼지만..ㅎㅎㅎ

진짜 풀 쓰는것 보다 양면테이프 쓰는게

훨씬 깔끔하고 붙이기도 쉬워요!

이제 미니쉘이 들어갈 자리를 잡아줍니다!

총 30*42 크기의 네모를 원하는 자리에 잡고

대충 점 찍어놔 주세요!

미니쉘자리가 안 흐트러질 정도만 

표시해주시면 돼요!

양면테이프로 붙이는게 가장 짱이었겠지만 

다 써버려서 꺼내는 테이프!

풀은 절대 절대 비추에요

잘붙지도 않을뿐더러 끈적하고 어우 별로에요ㅜ

수면바지 깜짝등장!키키

아까 대충 잡아뒀던 사각형 바운더리를 따라

미니쉘을 둘러줍니당

저는 사각형 테두리 부분을 미니쉘로 붙여버리고 시작했는데

여러분들은 붙이지 마시구

일단 미니쉘을 다놓고 안쪽부터 착착착

붙여나가시는걸 추천해요!

왜냐하면 대충 잡아둔 경계선 이기 때문에

막상 안쪽에 미니쉘들을 넣으면 

테두리에 붙여둔 미니쉘이 밀리기 때문이죠....ㅎㅎ

이렇게 속까지 다 채워 붙여둔 모습!

쓰레기만해도 한가득 나왔네용 헤헤

여러분 그리구 미니쉘 재로사면서

꼭 자기 먹을것도 사세오....

저는 저 먹을거 안사서 

만드는 내내 한개만 먹을까?하는

유혹과 싸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콜릿 달짝지근한 냄새가 계속 올라와서ㅜㅜ

하나 쏙 빼먹고 싶은 마음이 계속 드는거 있죠...ㅠㅠ

이제 롤니쉘이 들어갈 사진도안들을 인쇄해 줍니당!

전 라벨지가 없어서 그냥 A4지에 인쇄했지만

라벨지에 인쇄하시면 훨씬 보기좋고

만들기도 더 편리할거에요ㅎㅎ

기존 롤니쉘 도안에 

제가 조금더 생각하고 추가해낸 도안들로 창화면도 만들고

친구수 클럽창도 추가했어요 헤헤

다 붙여본 모습!

남친이 자주하는 챔프들로 붙여주고

(다들 어째 고인이 된 분들만 있네요...ㅋㅋㅋㅋ)

본캐 닉네임 부캐 닉네임들도 적어준 모습~~

노가다의 시작...^^

챔피언 얼굴 잘라붙이기시간~~

이거는 어쩔수 없이 풀로 붙이셔야해요ㅜㅜ

꼼꼼하게 안발라주시면

나중에 쉽게 떼지니까 꼭 모서리부분 꼼꼼하게 발라주세요~

2월 14일 현재까지 총 챔피언수 134개로

가운데 빈칸은 문구를 넣으려고 일부러 비워뒀어요ㅎㅎ

나름 붙이고 나니 그럴듯 하죵??

애쓴보람이 있다는 헤헤

나름 실제 픽창이랑 비슷하지 않나요?

디테일하게 만드려고 엄청 신경썼어요 크크

문구까지 채워놓은 모습 헤헤

드디어 드디어 완성을 했네요!!!

만들어놓고 보니 엄청 뿌듯해요ㅜㅜㅜ

아직 주진 못했지만 분명 좋아하게쬬???두근두근


커플 기념일 이벤트 선물로 롤니쉘

추천합니당 헤헤

롤니쉘 도안관련 문의는 비댓 부탁드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한번 꾹 남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다니쀼

다니에요~헤헤

저번에 추천해드린

타오바오 예쁜옷 판매자 추천에 이어서

이번에 2탄으로 이어가 보려구 해욤!





1.타오바오 심플한 옷 판매자 추천

https://in-mimiface.world.taobao.com/?spm=a312a.7700824.0.0.IuWvKx

블랙,그레이,화이트가 주를 이루는 

무채색 옷들로 심플하고 무난한

옷들이 많은 타오바오 판매자에요

대부분 기본템들이 많은듯!






2.타오바오 예쁜 옷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sinbounboun.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7385989.1997989141.d4915209.TxuKHq&shop_id=35518045

이런 느낌의 스타일을 되게 좋아하지만

저한테 잘 어울리지 않아서

입지 못한다죠ㅜㅜㅜ

이렇게 꾸민듯 안꾸민듯하게 입어두 예쁜분들

부러워요ㅜㅜ






3.타오바오 의류 판매자 추천

https://qzsv.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7630242.1997989141.d4915209.rq6C2a&shop_id=34359857

여기는 뭔가 판매자 숍 자체가

타오바오 느낌이 물씬 풍기는거 같아요ㅋㅋㅋ

샵만 봐도 타오바오 느낌!







4.타오바오 유명한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elina-sea.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7385989.1997989141.d4915209.TxuKHq&shop_id=60995523

여기는 모델도 스타일도 

넘나 제취향인곳!!!

이번에 구매후 발견한 상점이라서

아직 구매는 못해봤지만

옷들이 전체적으로 정말 예쁜것 같아요!ㅎㅎ







5.타오바오 예쁜 옷 판매자 추천

https://zqxfs.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7630242.1997989141.d4915209.rq6C2a&shop_id=58663084

여기는 상점테마가 약간 중구난방 스타일ㅋㅋㅋㅋ

좀 예쁘다 싶으면 다 가져오는건지

판매자분 취향이 딱 한마디로 정의가 안돼요

가보면 옷들 스타일이 다양하고

다른상점에 있는 옷들도 많아서

가격비교 하면서 더 싼곳에서 구매하면 될것같아요 헤헤





6.타오바오 질 좋은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kano.world.taobao.com/?spm=a312a.7700824.0.0.tcb3ov

다른것보다

여기는 모델이 사진을 너무 잘찍어서

구매욕구가 생기는것 같아요ㅜㅜ

화이트 바탕에 깔끔하고 시원해보이고

막 청량해 보이는느낌ㅋㅋㅋㅋㅋ






7.타오바오 블라우스 예쁜 판매자 상점 추천

https://shop61354789.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7385993.1997989141.d4915209.7aaYeP&shop_id=61354789

여기 블라우스류 되게 예쁜것 같아요

치마나 원피스도 괜찮은거 같구

페미닌하면서도 소녀스러운 느낌이 공존하는

옷들이 많은듯!






8.타오바오 예쁜 의류 판매자 추천

https://shop58340795.world.taobao.com/?spm=a312a.7728556.2015080705.3.kSNfK1

여기도 약간 중국스러움과 예쁨이 공존하는곳이에요ㅋㅋㅋㅋ

잘보다보면 예쁜 옷들이 간간히 끼어있어욤 헤헤









9.타오바오 롱원피스 판매자 추천

https://kumayes.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7385989.1997989141.d4915209.TxuKHq&shop_id=101671466

여기는 롱원피스들 예쁜게 많은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고 숲속 산책나온 소녀느낌!

롱원피스가 잘어울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ㅜㅜㅜ

저한텐 어울리지 않아서 그림의 떡이지만ㅜ_ㅜ

이쁘게 입어주세오..!






10.타오바오 귀여운 옷 판매자 추천

https://tuantuanlove.world.taobao.com/shop/view_shop.htm?spm=a1z0k.7385989.1997989141.d4915209.TxuKHq&shop_id=34282137

전체적으로 옷들이 귀욤귀욤한것 같아요

단발머리에 잘어울릴것 같은느낌?

아담하고 귀여우신분들이 

입으면 넘나 예쁠것같아오






11.타오바오 한국쇼핑몰 같은 판매자 추천

https://wu77style.world.taobao.com/category-1185324607.htm?spm=a312a.7700824.w5003-15465715664.1.h1F7Ap&search=y&catName=outer%CD%E2%CC%D7&scene=taobao_shop

요기는 한국쇼핑몰 같아서 좋아하는 곳이에요ㅎㅎ

중국느낌 안나지 않나요?

아직 사본적은 없어서

질은 잘모르겠지만 

올라오는 옷들은 구매욕구를 빵빵 자극하네용ㅜ_ㅜ

저 대신 구매해보고 알려주실분 구함>ㅁ<케케






이렇게 20개 꽉꽉 채워서 타오바오 판매자 추천해드렸어용 헤헤

유명한 판매자들도 간간히 있구 

나름 신용도 높은곳들로 데려왔답니당

다음번엔 남성의류 판매자추천 글로 올게용 희희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한번 꾹 남겨주시면 큰힘이 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다니쀼

다니에욤~'ㅁ'

이번엔 부산 첫글이네요!!

첫글이지만 역대급 분위기 좋은 칵테일 펍

소개해드릴게용ㅎㅎ

서면 'Funky Hills'

펑키힐즈!!

펑키힐즈 위치는 서면역에서 가까워요ㅎㅎ


우연히 친구소개로 방문하게 된 곳이지만

진짜 역대급 마음에 쏙든 술집이에요ㅜㅜ

이런게 서울에 있었으면

벌써 인스타에 난리났다ㅜ

완죠니 인스타감성 펍이에요ㅎㅎ

그만큼 예쁜,분위기좋은 술집이라는!

제 글들 대충봐오신 분들은 

알겠지만

이렇게 무작정 찬양하는 술집 잘없거든요ㅜㅜㅜ

진짜 노래선곡 부터 분위기 인테리어 

화장실 하나하나가 완벽하고 

실망스러운 구석이 하나도 없는 펍이어서 

서면 펑키힐즈 찬양해요ㅜㅜㅜ

분위기 보이시죠ㅜㅜ

막찍어도 인생샷이 이런걸까요ㅋㅋㅋㅋ

그냥 찍으면 인스타감성이 흐르는 

서면 FUNKY HILLS

항상 음식점가면 실망스러운 부분이 하나정도는 

있기마련인데

여기는 정말 단언컨데 하나도 없었어요

서면 펑키힐즈 메뉴판은 종이로돼어 있었는데

가게 분위기랑 잘어울리게

가죽이나 뭔가 탄탄한 소재로 해도 괜찮았을거 같은 느낌!

펑키힐즈 가격이에요!

아 굳이 단점을 하나 꼽는다면 세륜가격..!

근데 이정도 인테리어에 맛이면 

솔직히 더싸게 해달라고 말도 못하겠어요ㅜㅜ

넘나 감동스러운것

그냥 너무 만족스러워서 그런지

가격에 대한 불만도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ㅋㅋㅋ

이런곳에서 홀짝홀짝 마시다보면

취하는 느낌도 없이 

기분좋게 마시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나중에 빌즈보면 가격폭탄...!ㅜㅜ

서면 펑키힐즈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찾아오는 단점아닌 단점일까요?

술이 너무 잘들어간다는 헤헤

총시킨 칵테일 떼샷..!!!

마티니는 일단 정말로 제스타일이 아니었고요....^^

술같은술이면 칵테일 왜마셔오....!!!

저는 달콤한게 좋아요!!!

하는 저같은 분들은 마티니는 시키시면 안돼요...ㅎㅎ


그리고 제일앞에 보이는 과일담긴 잔 보이세요..?

펑키힐즈 주인분이 추천해주시는거 안듣고

난 도전하겠어!하고 시킨

'뱅쇼'에요ㅎㅎ

왜때문에 끓어서 나와요...?뱅쇼....?

한마디로 정의하면 끓인 한약맛!

한약에 과일담근맛....!

호불호 정말 많이 갈릴거에요 뱅쇼는ㅋㅋㅋㅋ

아아 이거는 모히또였던거 같은데

완죠니 드디어 제취향!

새콤달콤하고 음료수같은 칵테일이에요ㅎㅎ

그렇다고 도수는 음료수같진 않지만요!

데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ㅜㅜ

대리석 테이블도 너무감동

서면 펑키힐즈에서 

제일 잘나가는 칵테일

'사랑'이에요ㅎㅎ

이름 만큼 달콤하고 매력있는 칵테일!

왜 뭐시킬지 모르겠을때는 

제일 잘나가는거 시키면 된다는지 깨달았아요...ㅎ

뱅쇼는 한입밖에 못먹었다는ㅜㅜ

이벤트도 하고있길래

인증하고 펑키힐즈비어 받았는데...ㅎ

굳이 추천하진 않아용

아무도 안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앞에 달달한 칵테일이 있는데 

맥주가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용

서비스로 받은 펑키힐즈비어!

원래 다니는 맥주를 즐기지 않아서 

맛있는 맥주인지 어떤지는 잘모르겠어요ㅜㅜ

다니는 KGB말고는 다 별루라ㅜㅜ

취한와중에도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사투한 흔적ㅋㅋㅋㅋㅋㅋ

다흔들리구ㅜㅜㅜㅋㅋㅋㅋ

벽지 테이블 소품하나하나가

되게 신경쓰고 꾸민티가 많이나서 좋았어요!

누가 서울에 체인점 차려주시면 안되나요ㅜ

맨날 갈게요ㅜㅜㅜ

분명히 취한와중에 수평에 맞춰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블로그에 올리려고 확인해보니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여기서 사진도 찍어보려구요

인생샷 느낌이 피어오르지 않나용ㅎㅎㅎ


오랜만에 진짜 맘에드는 술집찾아서 

너무 행복해요ㅜㅜㅜ

펑키힐즈는 노래선곡도 좋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게 된다는!

주로 틀어주는 분위기 노래는 이래요!


그리고 또하나 맘에 드는 이유는

아직까지 입소문이 나지않았기 때문에

사람이 정말 없어서

(주인분께는 죄송하지만...ㅎㅎ)

조욯하고 가게 전세낸거 같은 기분!!!

헤헤

부산올일 있으면 무조건 들릴거같은

분위기좋은 펍 펑키힐즈 추천합니당!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한번 꾹 남겨주시면 큰힘이 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56-42 2층 | Funky Hills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다니쀼

티스토리 툴바